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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와이프벽돌깨기 입니다
Monthly 23사 게임을 여러개 즐겨봤는데
중독성이 아주 높은 녀석들만 있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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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스와이프벽돌깨기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버전(1.3.0)
※업데이트 요약※
많은 트래픽과 긴시간을 해결하기위해 수동스킵버튼과 압축데미지등으로 해결하려한듯합니다
또한 다음과같이 발사방식이 최적화되었습니다.
(주황색선이 실제터치한위치) 필요있는건가...)
또 초반 밸런스를 쉽게되고 후반밸런스가 어렵게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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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개인적인 얘긴데 이게임 마쉬멜로에서 프레임저하 현상일어나는건 저뿐인가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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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세부 목록
1. 특정 상황에서 턴 스킵
- 블록과 녹색 공이 남아있지 않은 경우 자동 스킵
- 공이 벽돌에 부딪히지 않고 돌아온 경우 자동 스킵
- 점수/10개 이내의 공이 돌아오지 않고 10초가 지나면 수동으로 스킵 가능
2. 공이 많아지면 일부 공은 합쳐져서 발사
- 공이 200개일 경우 166개만 발사, 그 중 34개의 공은 데미지 2 (총 데미지 200)
- 공이 800개일 경우 332개만 발사, 그 중 136개의 공은 데미지 3 나머지 공은 데미지 2 (총 데미지 800)
3. 발사 인터페이스 개선
- 공의 최초 명중위치 표시
- 스와이프 입력 라인과 실제 공 발사 라인의 색깔 구분
4. 벽돌 등장 갯수 결정확률 변경
- 100점 이하일 때 5개 등장 확률 하향, 2~3개 등장 확률 상향
- 300점 이상일 때 2개 등장 확률 하향, 3~4개 등장 확률 상향
* 밸런스 변경으로 인해 리더보드가 초기화
-출처 플레이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nthly23.SwipeBrickBre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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