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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리억세스 10주차 패치 내역 및 요약입니다

 

알림 사항

 

 

 

한국시간 6월 1일 오후5시부터 모든 랭킹과 스텟데이터가 초기화 됩니다

이전 스텟은 저장되며 인게임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어제부터 오프라인 모드였을것이고 6월1일 4시에 정상화 됩니다

이시간 동안 플레이 내역은 저장되지 않습니다

 

이번주는 버그픽스와 성능 업데이트 위주로 이뤄젔으며 한달치 패치랑은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업데이트 내역

 

 

 

 

클라이언트 퍼포먼스

 

  • 탈것이 충돌할때 효과를 줄임으로 성능개선

 

 


 

서버 성능

 

  • 서버내에서 탈것과 관련된 성능 개선

 

버그픽스

 

  • 아이템이 주워지지 않는 크래쉬 픽스

  • 탈것 충돌과 관련된 크래쉬 픽스

  • 듀오와 스쿼드 모드에서 샷건에 맞거나 완전 자동 총에서 맞았을때 부활없이 죽는 버그 픽스

  • 비행기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보이스챗이 높은 볼륨으로 들리는것으로 인해 생기는 버그 픽스

  • 특정상황에 숨쉬는 용량이 잘못 표시되는것으로 인해 생기는 버그 픽스

  • 빌딩이나 탈것에 갇혀서 '낙사'되는 경우를 일부분 버그 픽스

  • 많은 플레이어들이 수영하면서 소리가 끊겨서 들리는 현상 수정

  •  VSS 스코프에서 반투명한 크로스헤어로 보이는 버그 수정

  • 두플레이어가 한사람을 부활시키면서 한명은 먹히고 한명은 취소되면서 다시 REVIVE상태(기절 상태같습니다)가 되는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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